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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g_48152b87a5bf848f80e6927642b70ef2375828.jpg 90조원 들여서 2027년에 개통되는 일본 고속철도

리니어 츄오 신칸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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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부상열차로 주행시 약 150km/h까지는 차량의 바퀴로 주행하다가 그 이상속도로는 자기 부상으로 주행하게 된다.


공중부양으로 마찰이 없어져 기록적인 속도에 도달할 수 있으며 또한 마찰이 없어지니 기계적인 마모와 손상도 줄어들어 시스템 유지와 관리가 최소화되고 승객들도 조용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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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 운행영상.

영업속도는 505km로 할 예정이지만 이론상 800km도 가능하다고 함.



도쿄-나고야 40분 (현재 기존 신칸센 최단 1시간 35분) 

도쿄-오사카 1시간 7분 (현재 기존 신칸센 최단 2시간 24분)


목표라고 하며


d7ffce2709be6.jpg 90조원 들여서 2027년에 개통되는 일본 고속철도

9.jpg 90조원 들여서 2027년에 개통되는 일본 고속철도



도쿄와 나고야 간의 영업을 2027년에, 나고야와 오사카 간의 영업을 2037년에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요금은 기존 신칸센보다 약 6~7%정도 비쌀 것이라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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